YOUR DREAMS & HOPE COMES TRUE여러분의 꿈과 희망이 이루어집니다

교직원소개

> 학원소개 > 교직원소개

고등부

김나영 강사 사진

김나영 강사
앞서가는 지름길, 올바른 국어공부 시작으로
평생을 함께한 국어가 이렇게 어렵다니 당황스러울 수 있습니다. 안갯속 같은 국어. 같이 고민하고 명쾌한 해결책을 찾겠습니다. 재미있고 깊이 있게 이야기를 풀어주고 날카롭게 분석하여 국어의 길을 밝히고 다정하게 귀 기울여 질문을 듣겠습니다. ‘무엇을 모르는가, 왜 어려운가, 어떻게 해결하나’를 생각하는 과정이 여러분을 성장하게 할 것입니다. 그 길에 함께 하겠습니다. 활짝 피어날 당신을 응원합니다.

 

김도연 강사 사진

김도연 강사
국어의 기본 바로잡기, 다르게가 아니라 바르게 가르칩니다.
글의 흐름을 출제자의 눈으로 파악하기– 지문 독해법 체화
평가원 유형 완전 정복– 출제자의 의도를 파악하여 정확하게 정답 도출
정확한 분석을 통한 지문 구조화– 소재, 난이도 상관없이 어떤 지문도 편안하게
수능 국어는 해도 점수가 안 나오는 것 같고, 안 해도 점수가 나오는 것 같기도 한 과목이라는 인식이 있습니다. 정확한 분석과 정확한 방법의 체화 대신 겉핥기식의 요령만 익혀서 나타나는 인식입니다.
정확한 방법으로 수능 국어의 본질을 바로잡아 어려운 과목에서 자신있는 과목으로, 애매하고 막막한 과목에서 믿는 과목으로 인식을 바꿀 수 있도록 지도합니다. 국어의 기본을 바르게 정립하는 길을 제시합니다.

 

신현수 강사 사진

신현수 강사
줄탁동시 (啐啄同時) 병아리가 알에서 깨어나기 위해서는 어미 닭이 밖에서 쪼고 병아리가 안에서 쪼며 서로 도와야 일이 순조롭게 완성됨을 의미함.
“고전이 너무 어려워요”, “내신 점수가 안 나와요.”. “비문학 독해가 안돼요” 학생들의 국어에 대한 고민을 참 많이 듣습니다.
고민은 발전하고 싶은 동기의 출발점입니다.
그리고 발전은 내부 역량과 외부 환경이 적절히 조화될 때 이뤄질 수 있습니다.
나아지고 싶은 스스로의 동기와 강사의 개념부터 스킬까지 이어지는 쉽고 명확한 지도가 만나면 발전은 필연일 것입니다.
쉬운 설명, 명확한 설명, 친절하고 따뜻한 강의로 여러분의 발전을 도와드리겠습니다.
그럼 같이 발전. 해 볼까요?

 

장지웅 강사 사진

장지웅 강사
“사고의 흐름을 새기자.” 언어이해 정복하기
수능 국어가 많이 어려워졌습니다. 문제의 유형이 바뀌고, 시간 안에 풀기 어려운 지문들이 출제되고 있습니다. 가혹한 수능 국어를 이겨내기 위해, 여러분은 글의 흐름을 온전히 이해할 수 있는 사고력을 갖춰야 합니다. 오답 판단의 논리적 기준이 확고해지려면, ‘일관된 사고의 흐름’이 필요합니다.
지문의 내용을 이해하는 수준의 단순한 설명으론 결코 고득점을 받기 어렵습니다. 어떠한 내용이 나와도 흔들리지 않고 답을 골라낼 수 있는 사고의 흐름을 가르치겠습니다. 여러분들이 자신감을 가지고, 즐겁게 공부할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조우현 강사 사진

조우현 강사
우연히 맞히는 국어는 끝. 우현이 알려주는 국어 시작. 느낌으로 푸는 국어는 끝! 실력으로 푸는 국어를 시작!
“국어는 어떻게 공부하는지 모르겠어요.”, “국어는 해도 잘 안 올라요.”, “영어문법보다 국어문법이 더 어려운 것 같아요.” 국어를 어려워하는 학생들은 국어 공부를 하고 나선 이렇게 말합니다.
“국어지문이 언제부터인지 읽혀요.”, “그래도 계속 보다보니 뭘 말하려는지 알 것 같아요.” “문법 문제는 시간 줄이기죠.” 우현쌤의 수업을 듣는 학생들은 이렇게 말합니다.
여러분이 잘못하고 있는 것이 아니라, 국어문제는 점점 어려워지고, 세분화되고 있습니다. 내용을 배운다고 국어공부는 끝나지 않습니다. 듣고 필기하고 휘발되는 수업, 이제 그만해야겠죠? 내가 배운 개념! 이제는 적용해야 할 때입니다.
국어는 단순한 암기과목도 아니고, 바짝 공부한다고 성적이 오르는 과목도 아닙니다. 그렇다면 여러분들은 꾸준히 공부를 하거나 부족한 부분은 적절한 도움을 받아야겠죠? 국어는 여러분의 습관이 국어성적을 좌우합니다.
저는 쉬운 내용은 쉽다고 하고, 어려운 내용은 어렵다고 합니다. 하지만 쉬운 내용도 어렵게 느껴지고, 어려운 내용은 손도 못 대고 있으면 그건 국어공부가 아니겠죠? 쉬운 내용은 쉬운 대로 어려운 내용은 더 자세히 설명해드리겠습니다.
화법, 작문, 문법, 독서, 문학 무엇부터 시작해야 될지 모를 때, 국어를 어떻게 공부해야 될지 모를 때, 국어수업을 듣고 나서, 웃으면서 책을 덮고 싶을 때, 조우현 선생님과 함께하면 여러분의 국어습관이 달라질 것입니다.
우연으로 만났지만 여러분의 국어가 우현으로 끝이 나길 바라면서 이제 실력으로 증명해드리겠습니다.

 

조정윤 강사 사진

조정윤 강사
글을 바라보는 눈! 문맥을 파악하는 힘! 확실한 성적향상!
‘국어’는 참 답답한 과목입니다.
글자와 단어는 이해해도 글은 이해가 안되기도 하고, 글은 이해가 되지만, 문제는 풀지 못 할 때도 있죠.
반면 나날이 입시에서 국어의 중요성은 커가고 문제도 어려워집니다. 그럴수록 국어를 공부하는 학생들은 점점 답답하고 힘들어 하기만 합니다.
그런 학생들에게 필요한 것이 바로 문해력입니다.
문해력을 위한 체계적인 독서 훈련수능 국어에서 1등급을 가르는 파트인 ‘독서’는 지식을 빠르게 파악해낼 수 있는 어휘력, 배경지식, 문해력이 핵심입니다.저의 강의는 글을 문장단위로 끊어서 생각해보고, 문단단위로 요약해보고, 글 전체의 구조와 주제를 파악하는 훈련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이것이 독해력, 문해력으로 이어지고 성적이 됩니다.
문맥과 규칙으로 이해하는 문학 강의왜 문학이 더 어렵게 느껴지고, 독서는 잘 풀어도 문학은 못 풀까요? 문학의 규칙을 이해하지 못하고 문맥을 파악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문학 역시 ‘글’ 입니다. 다만 다루는 제재나 표현방식이 다를 뿐입니다. 많은 문학을 규칙에 따라 분석하고 문맥을 파악하는 훈련을 통해 문학작품 속 문장의 의미를 읽어낼 수 있는 학생만이 1등급이 될 수 있습니다.
국어 때문에 미쳐버릴 것같은 여러분에게 체계적인 분석과 훈련을 통해 ‘국어’의 정확한 길을 제시합니다.

중등부

고은비 강사 사진

고은비 강사
앞서가는 지름길, 올바른 국어공부 시작으로
1. 탄탄한 핵심개념 정리로 문학부터 문법까지개념을 씹고 삼켜서 내 것으로 만들자! 고등국어를 대비한 선행지식 개념도 함께, 누구보다 빠르고 알차게 나아가자.
2. 고등국어와 수능국어를 대비피해갈 수 없는 평가원, 그들의 눈으로 작품을 따져보자! 중학생 때 100점, 고등학생 때는? 남들보다 한 단계 나아갈 준비는 지금부터!
3. 학생과 함께 꾸려가는 수업주기적인 학습 상담으로 학생 각각의 개별적인 관리가 강점! 목표를 세워 학습의욕을 불태우자! 애정 가득한 시선으로 학생을 대하는 선생님. 설렘처럼 다가오는 시간, 우리 같이 국어할래?
수업을 들은 학생들은 이렇게 말합니다.
“원래 국어 시간에 많이 잤는데, 선생님 수업 때는 잠이 안 오더라고요!선생님이 국어 푸는 꿀팁을 많이 알려주신 덕분에 고전시가가 두려웠던 제가 변했습니다!”
“문법이 어려웠는데, 선생님 암기방식으로 하니까 금방금방 외워져서 신기해요! 문법은 무조건 선생님이에요!”“국어가 제일 자신 없는 과목이었는데, 선생님 수업을 듣고 나니 국어공부에 자신감이 더 생기게 되었고 선생님께서 알려주신 암기법으로 외우니 훨씬 쉽게 외워졌습니다.”

 

권혜란 강사 사진

권혜란 강사
네 미래를 환히 밝혀줄 1등급 국어의 시작
1. 수능 국어 개념을 바탕으로 ‘스스로 문학 읽기’기본 개념 없이 무작정 문제만 많이 풀어 보는 국어 공부가 아니라 개념부터 제대로 공부해야 합니다. 영역별 수능 출제요소를 바탕으로 하나씩 개념을 쌓아 간다면 낯선 문학 지문도 온전히 ‘스스로의 힘’으로 읽어낼 수 있게 됩니다. 그것이 수능 국어 공부의 첫걸음입니다. 전 국어 영역 그 시작부터 완성까지 곁에서 도와줄게요.
2. 출제요소를 중심으로 독서의 ‘사고 방법’ 배우기기출 난도가 높은 독서 영역은 단단히 마음을 먹고 공부를 시작해도 막막함을 느끼게 됩니다. 나날이 어려워지는 독서 공부의 효율을 높이기 위해서는 수능 지문 구조에 따라 어떤 정보가 출제요소가 되는지를 알아야 합니다. 그에 따라 독해 원리를 바탕으로 독해를 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사고 훈련’을 해야 합니다. 독서를 잘하면 다른 영역도 누구보다 정확하게 잘하게 될 것입니다. 독해 원리를 체화할 수 있도록 함께 할게요!
3. 언제나 너희를 응원해!모든 수업은 학생이 능동적으로 참여하게 하며 개별 맞춤형 관리를 바탕으로 합니다. 짧지 않은 수험 기간, 마음이 흔들릴 때 든든한 버팀목이나 위로가 되는 존재가 그 시기를 지나가는 힘이 됩니다. 때로는 버거울 그 시간을 잘 만들어갈 수 있도록 소중한 마음을 담아 늘 가까이에서 응원합니다.

 

박성범 강사 사진

박성범 강사
치열하게 고민하며 푸는 국어 나의 말로 바꿔나가는 국어
의미를 알듯말듯 어려운 문학과 엄청나게 긴 지문과 생소한 개념들로 이루어진 비문학 지문거기에 덧붙여 내가 한국인이 맞나 싶은 정도로 난해한 문법까지…..
우리는 세상의 모든 개념을 다 알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지문안에 쓰여져 있는 말을 ‘나의 말로 바꾸어나간다면’ 세상의 모든 개념이 아닌, 한바닥 지문에 담겨 있는 개념은 우리가 알고 갈 수 있습니다.
‘나의 말로 바꾸어나가기 위해서’ 우리는 지문을 또 분석하고 필요한 것과 필요하지 않은 것을 구분하는 치열한 고민을 해야합니다.
학생과 같이 공부해 나가는 국어, 학생과 같이 치열하게 고민하는 수업을 지향합니다.

 

정혜원 강사 사진

정혜원 강사
“독서백편의자현(讀書百遍義自見) 어려운 글도 자꾸 반복해 읽으면 그 뜻을 알게 된다”
“선생님 이 글은 너무 어려워서 무슨 말인지 하나도 모르겠어요. 문제를 못 풀겠어요.”
그럴 때는 한 번 더 읽어 보는 걸 추천해요.
반복해서 읽는 건 의지가 있으면 할 수 있는 일이기는 하지만, 말처럼 쉽지는 않죠.주의 깊게 읽고 그들의 지혜를 내 것으로 만드는 노력의 시간을 선생님과 같이 해요!
학원 현장 강의와 유튜브 ‘청산유수 오디오북’을 통해 여러분 모두가 독서백편의자현(讀書百遍義自見)을 실현할 수 있게 준비해 두었어요.
혼자 할 때보다 훨씬 즐거울 거예요. 곧 만나요!